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5-14 23:16







남원시 노암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5일 “2014 컬투쇼 <절대지존-이것이 레전드 공연이다!>”을 관람하기 위하여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을 찾았다.


이번 공연 관람은 경제적, 사회적, 지리적 요인 등으로 문화를 향유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이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는 남원시의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것이 레전드 공연이다!” 2014 컬투쇼 퐈이아는 버라이어티한  영상컨텐츠를 기본으로 하여 무대를 가득채운 영상과 특수효과의 조합으로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다이내믹하며 풍부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깨알같은 재미에서부터 다양한 볼거리와 스트레스를 빵빵 날리는 웃음에서부터 의외의 감동을  노암지역아동센터 14명의 아이들에게 선사하였다.


이번 공연 관람과 남원시 문화누리 사업을 통해 남원시 시민들의 창의적인 힘을 기르고, 문화적 삶의 질을 높이며 사회의 문화양극화가 해소되기를 기대해본다.

<최재식기자 jschoi910@hanmail.net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