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남원·임실·순창 특교세 88억원 확보 '역대 최대'

by 편집부 posted Oct 12,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이용호 의원.jpg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남원·임실·순창)은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88억 원을 확보했다. 이 의원은 “이번에 확보한 특교세는 역대 최대 규모”라고 밝혔다.  

 

이 의원이 확보한 예산 중 남원시는 △사회적 약자 배려 교통시스템 구축 3억원 △온(ON)가족센터 건립 8억원 △미술에듀센터 건립 5억원 △산곡 소하천 정비사업에 14억원 등 30억 원이 배정됐다. 

 

임실군은 △청소년수련원 기능 보강 6억원 △성수산 관광개발 상하수도 확장 5억원 △국제양궁장 전지훈련센터 건립 5억원 △운암 강앙소하천 정비 9억원 △섬진강 오원천 생태공원 조성사업에 5억원 등 30억원이다.

 

순창군은 △가족센터 건립 12억원 △공공체육시설 시설보강 9억원 △적곡제 여방수로 보강 4억원 △가자곤이제 보강공사에 3억원 등 총 28억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호 의원은“이번 행안부 특별교부세는 역대 최대 규모로 확보한 특별교부금이라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도 지자체와 긴밀히 소통하며 남원·임실·순창 주민들의 숙원을 해결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06 107 108 109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