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신혼부부전세임대주택 수시모집

by 편집부 posted Jan 3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jpg 남원시는 신혼부부 주거안정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청약센터를 통해 전세임대 입주자 수시 모집을 오는 2월 11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다고 31일 밝혔다.


신혼부부 위한 전세임대주택은 전국 50개 지역에 1,472가구 중 전북지역은 202가구를 공급할 계획으로 입주자 모집공고를 진행하는데 입주 자격은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일정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을 충족여부를 검증 후 입주자로 선정된다.


입주대상은 혼인 기간 7년 이내의 (예비) 신혼부부와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한부모가족이다. 임대기간은 2년이며 9회 재계약이 가능하고 최대 20년간 거주할 수 있다.


신혼부부 전세임대 주택은 입주대상자로 선정된 신혼부부가 희망하는 주택에 대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택 소유자와 전세 계약을 체결한 후 입주대상자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재임대하는 주택이다.


시 관계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홈페이지 청약센터(https://apply.lh.or.kr)에 인터넷으로만 신청이 가능해 원활한 청약신청을 위해 구비서류 준비와 전자공인인증서(개인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신청접수일 이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