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음식점 등 시설개선지원사업 신청

by 편집부 posted Mar 0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6.jpg

 

남원시가 관내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수준 향상과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을 위해 음식점 시설개선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내용은 주방·홀·화장실 등 영업장 환경 개선, 좌식 테이블을 입식형으로 교체 등으로, 시설개선 사업비의 70% 범위에서 업소당 최대 500만원(자부담 30% 포함)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이 남원시로 등록된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영업자 등이며,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다.

 

다만 휴·폐업중인 업소나 최근 5년 이내에 시설개선 지원을 받은 업소,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업소는 제외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3일까지 남원시보건소 위생안전담당 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남원시지부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 홈페이지(https://www.namwon.go.kr)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음식점 시설개선지원사업을 통해 위생 수준 향상 및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에 기여함으로써 영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