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연말 이웃돕기로 희망의 불씨를 지피다

by 편집부 posted Dec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jpg

 

남원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27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가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임근홍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장과 강상원 남원지회장 외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대한전문건설협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집 고쳐주기 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이다.

 

임근홍 전북도회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시기일수록 다 같이 행복한 남원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눔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픈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경식 시장은 “남원시민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전달된 성금은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 다가오는 갑진년은 더 잘 사는, 더 행복한 남원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남원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팀(☎620-6333)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