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월면, 제1회 흥부골 푸드축제 개최

by 편집부 posted Aug 0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Screenshot_2015-08-05-13-43-44.png

흥부골푸드축제위원회가 홍보 리플릿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홍보 활동을 하고있다.


인월면(면장 김재종)은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인월전통시장 일원에서 『제1회 흥부골 푸드축제』를 개최한다.(본보 8월 4일자 보도) 


흥부골 푸드축제를 위해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세부 추진계획을 마련하여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홍보 리플릿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


0805 인월면 - 제1회 흥부골 푸드축제 준비 박차(포스터).jpg제1회 흥부골푸드축제 리플렛(내지).jpg


흥부골푸드축제위원회(위원장 이동식)’는 지난 6월 22일 인월면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농·축산물 작목반장 등 추진위원 16명을 구성하고 준비에 들어갔다.


또한, 이날 추진위원회는 ‘지리산 고랭지 흥부골 푸드축제’를 전국 축제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타 축제와 차별화된 프로그램 및 음식 개발에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흥부골푸드축제위원회 이동식 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관내 향토 특산물을 이 곳을 찾는 관광객과 연계하는 차별화된 축제로서, 메르스와 가뭄에 지친 시민들이 축제를 통해 화합과 소통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지리산 고랭지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홍보하고 지리산과 둘레길을 찾는 관광객을 인월전통시장으로 끌어들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