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 사례중심 학교폭력 예방교육 펼쳐

by 남원넷 posted Nov 0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108남원서 여청과(송동초학폭예방교육).JPG


남원경찰서(서장 황종택) 여성청소년과는 28 송동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사례중심 교육을 펼쳐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교육은 학교전담경찰관 지수아 경장이 강의에 나서 학교생활을 하면서 서로의 인격을 존중하도록 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행하는 행동이 학교폭력이 될 수 있다며 말과 행동을 절제하여야 한다는 점을 교육하였다.

 

최근 사이버 폭력이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스마트폰의 올바른 사용법을 설명해주는 등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고 근절할 수 있는 사례중심의 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여러분들이 열심히 노력하면 이루고자 하는 꿈을 꼭 실현할 수 있으므로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열중 하도록 하고, 선배나 힘이 강한 학생은 후배나 약한 친구들을 도와주어 항상 교우관계를 돈독히 하고, 공부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장래에 훌륭한 인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황종택 서장은“남원경찰은 학교폭력이 없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교육 및 예방활동 등 따뜻한 치안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