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석 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장, 국민훈장 모란장 수상

by 편집부 posted Dec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김병석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원시협의회장.jpg

김병석 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원시협의회 김병석 회장이 평화통일 기반구축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받아‘국민훈장 모란장’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22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리는‘국민훈장 및 의장단체 표창 수여식’에서 국민훈ㆍ포장 45명을 비롯해 30개 지역 협의회에 의장 단체표창을 수상한다고 21일 밝혔다.


김병석 민주평통남원시협의회장은 제16기 및 17기 민주평통남원시협의회 재임 동안 북한탈북주민 통일한마음잇기, 춤으로 여는 통일, 통일시대시민교실등 다양한 통일 관련 신규사업을 개발하고 관련 예산 추가 확보에도 앞장서는 등 남원시협의회 기능역할 재정립에 이바지 한 공로가 인정됐다.


김병석협의회장은“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원시협의회에서는 다양한 민의를 수렴하고 현 정부의 통일정책 전반에 관한 관심과 건의는 물론, 지속적인 통일활동 및 미래통일 준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대통령표창은 정영희여성분과위원장, 전라북도지사표창에 조태봉위원, 민주평통전북부의장표창은 박미숙위원이 각각 수상한다.

  
민주평통은 헌법 제92조에 명시된 대통령직속 자문기관으로 자문위원은 무보수 명예직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