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터넷뉴스 남원넷은 새로운 지역 언론 문화정책에 노력하고 이슈와 현안에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바른 뉴스, 아름답게 살아가는 남원사람들의 이야기, 지리산의 품안에서 자연과 더블어 살아가는 세상 이야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남원을 대표할 풀뿌리 언론으로 약속합니다.
- 남원사람들의 인격을 존중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얼굴과 사소한 이야기도 담아내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 뉴스를 통한 현장성, 정확성, 시의성, 형평성을 지켜 나가겠습니다.
- 시민기자, 혹평과 호평, 기사제보, 사설 칼럼 등을 통해서 기사 속에 진실성을 담겠습니다.
- 일부 집단이 주도하는 여론이나 비젼 제시가 아닌 이웃과 이웃이 공감하는 지역공동체를 구축 하겠습니다.
- 기사의 생명을 살리고 소통하며 양심을 거스르는 기사는 쓰지 않겠습니다.
- 뉴스를 통한 사회적 문제가 제기될 때 다른 의견도 경청하고 대안제시로 공생할 수 있는 언론 역할에 충실 하겠습니다.
우리 남원에 조금은 색깔이 다른 신문이 하나쯤 있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사람 사는 곳에 무궁무진하게 널려있는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를 찾아 전달하면서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를 주고 남원시의 변화와 지역발전을 위한 “정말 필요한 매체” 언론사로서 푸른 남원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시시인터넷 뉴스 남원넷 대표 / 발행인 최 재 식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