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 남원시 지역 치안협의회 개최

by 편집부 posted Oct 2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0.29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1).JPG


남원경찰서(서장 함현배)는 29일 경찰서 4층 만인홀에서 남원지역 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환주 시장, 김태수 교육지원청장, 조용주 소방서장 등 치안협의회 위원 16명, 경찰서 및 시청 과·계장 등 총 40여명이 참석해 남원지역의 주요 치안정책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공동체 치안정책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논의사항은 △신속한 범인검거로 피해자 보호 및 권리회복에 중요한‘노후화 된 방범용CCTV 교체 및 신규설치’△사회적 약자보호를 위한‘재가 지적장애 대상 방범용 CCTV설치’△ 고령 보행자 사고예방을 위한‘장수의자 설치’등이다.


이환주 남원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로 구성된 위원들은 2019년 남원경찰에서 중점 추진 중인 공동체 치안과 사회악 근절 및 선진교통문화 확립 등 안전한 남원시 조성을 위한 남원경찰서의 노고에 감사하면서 향후 치안정책 추진 시 아낌없는 지원·협력을 약속했다.


함현배 서장은“남원 지역 치안협의회가 여성과 노인, 사회적 약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유관기관의 협력 및 지원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