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2023년 남원시TV 상반기 영상기자단 모집

by 편집부 posted Jan 20,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6.jpg

 

남원시의 곳곳을 생생하게 알려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2023년 ‘남원시TV’ 상반기 영상기자단을 20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지원 자격은 남원에 관심 있는 모든 국민 중에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촬영·편집을 볼 수 있는 영상물 1편과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제출된 지원서와 영상물을 심사해 최종 4명의 영상기자단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영상기자단은 올해 6월까지 활동한다. 

 

활동내용은 매월 남원을 소개할 수 있는 자유 형식 영상 1편 제작이며, 활동혜택으로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제출된 영상은 남원시 유튜브에 게재 · 공개된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영상기자단은 남원의 매력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남원을 빛내줄, 영상 촬영 및 편집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고 말했다.

 

한편 2022년 남원시TV 하반기 영상기자단은 남원의 가볼만한 곳, 축제, 놀거리 등 다양한 소식을 17편의 영상을 통하여 전달했다.

 

시는 영상기자단 뿐만 아니라 블로그기자단을 통하여 공식 블로그에 남원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