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0 00:03





조회 수 441

최경식 시장.jpg

 

독자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지혜로움과 번영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희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여러분 모두 총명한 흑 토끼처럼‘껑충’힘차게 도약하시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시는 올해 남원의 비약적인 발전과 도약을 위해 더 도전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저와 우리시 전 공직자는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시민과의 약속을 제대로 실천할 것이며, 당면한 민생을 최우선으로 챙기면서도 남원 경제의 성장동력과 미래 먹거리 확보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을 것입니다.

 

특별히 일하고 싶은 남원, 상생하는 지역경제를 만들기 위해 유망한 기업들을 유치하는 한편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글로벌 아트도시 조성으로 머무르고 싶은 남원을 만들겠습니다.

 

그렇게 저와 우리시 전 공직자는 남다른 자세로 시민들의 삶이 조금이라도 윤택해질 수 있도록 더 혁신하면서, 융성하는 남원의 토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시정에 더 큰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3년 1월 1일

                                               

                                               남원시장 최경식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