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5 22:16



시민경찰.jpg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 생활안전과는 지난 14일 남원시민경찰연합회(회장 이병호)와 남원춘향제 행사장 내에 위치한 이동파출소에서 민 · 경협력치안활동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및 합동위력순찰을 실시하였다.

  

이 날 간담회는 남원시민경찰연합회의 활동노고에 감사하고, 민 · 경 협력치안 활성화 논의와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 등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춘향제 기간 중 빈집털이, 소매치기 예방을 위한 다양한 치안시책을 논의하였다.

 

다중에 운집하여있는 행사장내에 소매치기 예방을 위한 합동위력순찰을 실시함으로써 남원시민의 치안 체감도를 더욱 향상 시켰다.

 

이규선 생활안전과장은 “기초질서 확립을 위해 자율방범연합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며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치안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시민경찰연합회 이병호 연합회장은 “앞으로도 민 · 경협력치안을 위해 안심귀갓길 순찰과 야간 자율학습 후 학생 안전귀가 서비스 등 다양한 치안활동을 적극 홍보하고 자율방범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풍산건설, 춘향장학기금 기탁

  2. 푸르른 연잎의 오묘한 색의조화‘연잎이야기’기획초대전

  3. 남원 시내버스 승강장 정비 및 확충 실시

  4. 작은 허브정원 만들기 경연대회 성황리에 마쳐

  5. 둘이 하나가 되는 제 4회 부부의 날 기념행사 개최

  6. 만인의총, 문화재청 직접관리 현판식가져

  7. 남원경찰서, 협력단체 합동 교통안전캠페인 개최

  8. 남원경찰서, ‘노인교통안전교육’ 큰 호응

  9. 남원경찰서 청렴동아리, 범죄피해자 보호 홍보 캠페인 실시

  10. 남원경찰서-남원시민경찰 간담회 및 합동순찰 실시

  11. '춘향, 책의 향기에 물들다'성황리에 마쳐

  12. 제86회 춘향제 성공적으로 막 내리다

Board Pagination Prev 1 ... 509 510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 655 Next
/ 655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