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0 00:03



 1215 교육체육과 -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jpg


남원시가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마련한 명사 초청, 춘향골 아카데미특별 강연을 오는 12월 20일(화) 오후 3시,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혜민 스님을 초청하여, “혜민 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라는 주제로, 완벽하지 않은 나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따뜻함을 배우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혜민 스님은 미국 하버드대학원에서 비교종교학 석사를 공부하고, 해인사에서 사미계를 받아 조계종 승려가 되었으며, 그 후 프린스턴대학교 종교학 박사과정 중 북경과 오사카에서 유학하고, 박사 졸업 후 매사추세츠 주의 햄프셔대학에서 종교학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뉴욕 불광선원 부주지를 맡고 있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젊은날의 깨달음’을 쓴 인기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대한민국 힐링멘토로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으로 뽑혔으며, 올해에는 히트작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으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남원시는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더욱 행복한 삶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