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산동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3일 “모든 길은 로(Robot)마(Master)로 통한다”라는 주제로 로봇전시회를 개최하여 미래교육의  새바람을 보여주었다.


1216 여성가족과 - 산동지역아동센터 로봇 전시회 개최2.JPG

산동지역아동센터가  아동,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로봇전시회를 개최 하고있다.


이날 산동지역아동센터 댄스동아리가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전시회장의 분위기를 띄워주었으며, 아동,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전시된 로봇을 보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재미있고 다양한 로봇 체험을 하는 등 행사 내내 활기가 넘쳤다.


1216 여성가족과 - 산동지역아동센터 로봇 전시회 개최1.jpg

산동지역아동센터가  아동,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로봇전시회를 개최 하고있다.


산동지역아동센터에서는   2012년부터   로봇교육을  시작해  그 동안 11명의  아이들이 로봇전국대회에서 입상을 하였으며, 올해는 삼성꿈장학재단과 사회적기업 가온교육의 후원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교육혜택을 받게 되었다고 한다.


산동지역아동센터장(김현자)은 로봇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 갖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끼며,  우리지역의  아이들이  과학적  사고와  창의성을 갖춘 미래 인재로 자라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시 산동지역아동센터, 로봇 전시회 개최

    Date2014.12.16 Category산동면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비회원
우측 상단 버튼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