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6-16 18:54





조회 수 1738 추천 수 0 댓글 0

더민주.jpg


 

24일 공개 통보된 더불어민주당 20대 총선 공천 배제 대상인 현역 의원 컷오프 명단에 도내 지역구 의원 중에서는 익산을 전정희 국회의원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홍창선 공천 관리위원장은 이날 오후 국회 브리핑을 통해“최종적으로 공천 배제대상이 되는 의원 숫자는 지역구 6명, 비례대표 4명 등 총 10명”이라고 말했다.


지역구는 5선의 문희상 의원과 4선 신계륜 의원, 3선 노영민·유인태 의원, 초선 전정희·송호창 의원이며, 비례대표는 김현·백군기·임수경·홍의락 의원이다.


전정희 의원은 공천관리위원회의 이같은 결정을 수용할 수 없다며 재심을 요청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더민주 공관위는 향후 3선이상 중진 50%, 초재선 30%를 정밀심사 대상으로 분류한 뒤 공관위원 찬반투표를 통해 추가로 공천배제자를 가려낼 방침이어서 현역 의원들의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더불어민주당, 20대 총선 현역 의원 컷오프 명단 공개

    24일 공개 통보된 더불어민주당 20대 총선 공천 배제 대상인 현역 의원 컷오프 명단에 도내 지역구 의원 중에서는 익산을 전정희 국회의원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홍창선 공천 관리위원장은 이날 오후 국회 브리핑을 통해“최종적으로 공천 배제대상이 되는...
    Date2016.02.25 By편집부 Views173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