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jpg

 

남원시는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공동으로 실시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평가에서 최초로 최우수 B등급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09년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개소 이래 지난해 보다 한 단계 오른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새일센터 평가는 전국 158개 센터를 대상으로 취업지원서비스의 질 향상과 센터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해 실적을 기준으로 매년 실시한다.

 

남원여성새일센터는코로나19 고용악화로 구인구직의 감소, 대면 상담의 어려움 속 취·창업지원과 서비스제공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네이버 밴드 '잡톡'을 활용한 실시간 취업정보 제공 및 취업 알선, 직업교육훈련, 인턴지원금,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사업 및 채용기업 사후관리 등 구직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관내 기업체 네트워크를 통한 찾아가는 기업 교육 등 여성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위해 모든 직원이 발로 뛰며 일궈낸 성과다.

 

정남훈 남원새일센터장은 "내년에도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보다 더 나은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 시대에 여성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비대면 취업지원시스템을 구축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은 남원여성새일센터 (063-620-5701~5)로 전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시, 35사단 남원·순창대대 기부금 전달

  2. 남원시, ㈜케이에스아이 이웃돕기성금 500만원 기탁

  3. 남원시, 도시재생사업 일환 남원 청년 입주공간 4동 조성

  4. 남원경찰서, 임종권 경위 모범 공무원 수여

  5. 남원경찰서, 경감 근속 승진 임용식 개최

  6. 남원시, 임인년 새해에도 이웃사랑은 계속됩니다

  7. 남원시, 중앙고물상 300만원 기부

  8. 남원시, 대명창호 남원공장 성금1,000만원 기탁

  9. 남원경찰서, 특별승진 임용식 개최

  10. 남원경찰서, 하반기 정년퇴임식 가져...

  11. 남원시, 나눔행사로 이웃주민과 따뜻한 마음 함께 해요

  12. 남원시, 남원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개설 이래 평가 최고 등급 달성

Board Pagination Prev 1 ... 174 175 176 177 178 ... 661 Next
/ 661
비회원
우측 상단 버튼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