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6-12 21:4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인월.jpg

남원경찰서  인월파출소에서 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예방을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가지고있다.


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 인월파출소(소장 허종채)는 2015. 1. 9. 10:00경 인월파출소에서 매년 발생되고 있는 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예방을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가졌다.


인월중고교(43명), 인월자율방범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은 새로운 출발“ 점임을 생각하고 매년 발생되고 있는 알몸뒤풀이, 밀가루뿌리기, 계란던지기, 교복 찢기등 후배들에게 부끄러운 모습보다 뒤풀이 없는 아름답고 건전한 졸업식 문화를 조성하고, 졸업식후 발생할수 있는 이탈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월파출소에서는 졸업식 행사관련 학교주변 및 폭력적 뒤풀이 발생치 않토록 예상 지역에 대하여 취약시간(주,야)에 유관기관등과 합동 특별순찰을 실시 하기로 하였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