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힐링축제 '남원아이' 개최

by 편집부 posted May 27,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jpg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24일 청소년 힐링 축제 ‘남원아이(namwon ‘i’)’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지역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휴식과 체험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리모델링을 마친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첫 대규모 청소년 행사로, 문화의집이 단순한 활동 공간을 넘어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음을 보여줬다.


행사장에서는 ‘문집당근마켓’, ‘버튼플레이 대회’, ‘쿠킹클래스’, ‘인생네컷’ 등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가족과 함께 떡볶이와 팥빙수를 만드는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으며,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발휘한 ‘버튼플레이 대회’와 ‘청소년 범죄예방 글짓기 대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서대현 관장은 “남원 청소년들이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문화의집이 청소년들에게 쉼과 성장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은 향후에도 청소년의 문화 활동 지원과 정서적 치유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