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0 00:03





크기변환_이용호의 마음 표지 입체.jpg 이용호 의원(남원·임실·순창)이 오는 10일(금) 오후 3시 남원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이용호의 마음』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생각하고 실천하며 글쓰다’라는 부제의 『이용호의 마음』에는 이 의원의 솔직한 삶의 모습과 함께 국회의원이 되고 나서의 마음가짐과 각오, 자세가 담겨져 있다.


이를 통해 이 의원은‘희망하는 마음은 힘이 세다’는 메시지를 사람들에게 전한다.


저서는 총 5장으로, 제1장‘살면서 얻은 작은 지혜’, 제2장‘더 나은 삶을 위하여’, 제3장‘글과 말’까지는 지난 세월에 대한 회상, 삶에 대한 이 의원의 고민의 흔적이 배어 있다. 제4장‘여백의 정치’에서는 국회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하며 겪은 일화와 소회를, 제5장‘외부의 창’에서는 주변 사람들이 보는 이 의원의 모습을 소개했다.


선거를 앞두고 출판되는 정치인 책이 보통 사진으로 가득 채워져 개인 홍보에 역점을 두고 있는 데 반해, 이 의원의 책 본문에는 사진이 한 장도 안 들어가 있다. 이색적으로 보일 정도다.


이 의원이 얼마나 글에 대한 애착이 크고, 글을 통해 독자와 소통하고 싶어 하는지를 엿보게 한다.


이용호 의원은“제 마음의 일단을 이 책에 내놓았다”며“바쁜 연초이지만 출판기념회를 통해 지역주민은 물론 많은 분들과 더 깊이 소통하고 희망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