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0 00:0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1016산내면-제42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4.JPG


제42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가 남원시 산내면 부운리 지리산국립공원 반선주차장 일원에서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개최된다.


산내면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남원시와 지리산국립공원 전북사무소가 후원하는 뱀사골 단풍축제는 산내면농악단의 터울림을 시작으로 천년송으로 가는 오색단풍길 걷기 행사, 보물찾기, 천년송 소원빌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특설무대 인근에는 산내면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 꿀, 고사리, 오미자, 산채류 등 농특산품 판매장이 마련된다.


이밖에도 실상사 작은학교 아이들의 북소리공연과 재상욱 혼성밴드, 백승우, 버스킹 오종인, 바이올린 최홍, 지리산아재밴드와 함께하는 단풍음악회 등이 진행되며, 강혜원·박상봉이 초대가수로 참여하는 지리산 단풍 노래자랑도 열린다.


1016산내면-제42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3.jpg


단풍축제의 백미는 행사장에서 지리산 천년송까지 약 2.5km의 뱀사골 단풍길을 걷는 행사로, 지리산의 천혜의 비경과 뱀사골 단풍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남제 산내면장은“뱀사골 단풍은 반선에서부터 요룡대, 탁룡소, 병풍소를 지나 간장소까지 가장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다”며“올해는 태풍이 잦았던 탓에 잎이 많이 떨어졌지만, 언제나처럼 화려한 빛깔로 최고의 선물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리산 뱀사골 단풍은 14일 노고단 상부에서부터 시작돼 오는 26일을 전후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시, 박도숙·조경훈 씨 부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2. 남원우체국, 복지사각지대 생계비 지원

  3. 남원시자원봉사센터, 남원로타리클럽과 맞춤형 재능봉사 활동

  4. 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 가을성수기 공원관리 특별대책 마련

  5. 남원시,“허브 & 국화 향 페스타”행복한 가을 선사

  6. 남원만인정신문화선양회, 일본 코무덤 송환 위한 결의문 채택

  7. 남원시, 백제약국 이웃돕기 성금 기탁

  8. 남원시, 공무원 가야유적 현장 탐방

  9. 남원시,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 개최

  10. 남원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11. 남원경찰서, 의경어머니회 정기총회 개최

  12. 남원소방서, 남원고시원 안전관리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

Board Pagination Prev 1 ...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 654 Next
/ 654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