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오는 20일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머니 트레이너 김경필 강사를 초청해 남원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잘 쓰고 잘 모으는 부자 되는 공식'이라는 주제로 단순한 재테크 이론이 아닌 개인의 월급 수준과 소비 습관에 맞춘 실질적인 자산관리 전략을 중심으로 남들보다 한발 앞서가는 진짜 부자가 되는 방법을 전수한다.
김경필 강사는 'KBS 하이엔드 소금쟁이', 'KBS joy 국민영수증' 등 다수의 재테크 예능 프로그램에서 현실적인 경제적 해결책을 제시하는 '재테크 멘토'로 활약해 왔으며, 이번 강연을 통해 방송에서 강조했던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재테크 팁에 대해 시민에게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최경식 시장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소비와 저축의 균형을 찾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산관리 방법을 배워 삶에 맞춘 경제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lay남원 아카데미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Play남원 아카데미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매월 자세한 강연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당일 강연은 유튜브 채널 남원시 TV로도 실시간 송출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