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5 00:53



0207관광과- 전통문화도시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2.jpg

 

남원시가 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에 트릭아트(trick art) 기법을 도입한 포토존을 조성해 젊은 층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주요관광지 및 시내버스 정류소와 같은 다중이용시설에 착시현상을 유발하는 트릭아트 공간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연계하기로 한 것.


이를 통해 시는 젊은 관광객들의 관광만족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일상 환경에도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다.


이에 남원시는 관내 560개의 시내버스 정류장 중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는 50여 곳의 시내버스 정류장에 우선적으로 조성키로 했다.


남원시 관광과 관계자는“이러한 평면적 포토존이 전통식 건축물과 구조물로 이루어진 남원의 관광환경을 손상하지 않으면서도 시민의 일상과 젊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며 “남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신선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남원시는 지난해 광주~대구 고속도로 지리산휴게소에(광주방면) 광한루원과 폭포, 호수를 묘사한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해 고속도로를 오가는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 상반기에도 시는 남원예촌, 남원관광지, 춘향테마파크 등에 이를 확대해 나갈 계획에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경찰서, 강압적 졸업식 뒤풀이 예방활동

  2. 남원시,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로 이웃사랑 실천

  3. 남원서,「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간담회 개최

  4. 남원시,‘트릭아트 포토존’으로 젊은 관광객 잡는다

  5. 남원 중앙새마을금고 백미 20kg 65포, 라면 60박스 남원시에 기탁

  6. 남원시청‘온새미로’ 나눔과 지역경제활성화 수호천사로~

  7. 남원경찰·춘향로타리클럽,「사랑의 집수리」지원

  8. 남원경찰서 인월파출소, 설명절 특별방범활동 총력

  9. 남원서, 사회적 약자 보호 간담회 실시

  10. 남원시 모범부동산중개사무소 2개소 선정

  11. 남원⇔인천공항 직통 리무진 설명절 전 운행 예정

  12. 남원경찰서, 안전한 설 명절을 위한 현안업무보고회의 가져

Board Pagination Prev 1 ... 398 399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 655 Next
/ 655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