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0 00:03



7.jpg

 

지리산 허브밸리에서 이색 전시회‘지리산 환생전‘이 열리고 있다.

 

주변의 일상과 시설 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폐기물이 예술가의 창의력으로 다듬어져 다시 생명을 얻는 이 전시회는 아프리카창작소가 주관해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지리산허브밸리와 오헤브데이호텔에서 환경기획전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지구야 아프지마(Earth, don't get sick)" 환경기획 프로젝트일환으로, 생활과 시설 공간 속에서 발생되는 폐기물을 수집하거나 모티브로 해 회화와 설치 미술 등 작가들의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작가들은 환생전을 통해 환경과 지구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자연의 가치를 새로운 시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구야 아프지마" 캠페인은 지구를 아름답게, 아프지 않게 지키고 돌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환경 정화 프로젝트이며 참여단체로 아프리카(김영수), M.A.P 및 이광범 외 8명의 작가가 참여하고 있다.

 

지리산허브밸리는 수목과 정원을 중심으로 하는 감성적인 자연관광시설로의 집중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자연과 식물을 소재로 하는 작품 전시와 체험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나가고 있다.

 

지리산허브밸리는 이 전시회와 함께 식물해설과 분화, 만들기 등 상설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시, 환경 전시회‘지리산 환생전’열어

  2. 남원시, 유튜브로‘남원의 맛’알린다

  3. 남원경찰서,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실천

  4. 남원시, 더불어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눕니다

  5. 남원시, 경로당 494개소 등에 체온측정 자동손소독기 설치

  6. 남원경찰서, 이륜차 대상 다각적 홍보 활동 펼쳐...

  7. 남원시자원봉사센터, 폐현수막 활용 장바구니 나눔 행사

  8. 남원시, 한전·한전MCS와 업무 협약 체결

  9. 문화재청, 정유재란 때 순국한 "김억명 삼형제" 만인의총 추가 배향

  10. 국립공원공단, 탄소중립을 위한 미래전략 심포지엄 성료

  11. 남원경찰서, 평온한 추석 명절을 위한 종합치안활동 실시

  12. 남원시, 남원지역 곳곳서 온정의 손길 잇따라

Board Pagination Prev 1 ...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 654 Next
/ 654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