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14 00:28



0511 건강생활과 - 춘향사랑 가족 힐링걷기 행사 14일 (2).JPG

 

남원시는 제86회 춘향제 기간 중『춘향사랑 가족 힐링걷기』행사를   오는 5월 1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광한루원 정문 앞 사랑의 춤판 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춘향사랑 가족 힐링걷기』행사는 제86회 춘향제전위원회에서 후원   하고 남원용성로타리클럽에서 주관, 남원시보건소에서 협조하는 행사로 남원시민, 관광객 등 누구나 참여하여할 수 있다.

 

광한루원 정문 앞 사랑의 춤판 무대에서 출발하여 춘향교→동림교→춘향교→승사교→사랑의 춤판 무대로 다시 돌아오는 약 4.0km의 구간으로 아름다운 요천변을 걸으며 가족과 함께 춘향사랑 정신을 기리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0511 건강생활과 - 춘향사랑 가족 힐링걷기 행사 14일 (1).JPG

 

걷기 행사 외에도 직접 소원문을 작성하여 춘향이와 함께 풍선에 날려   보내는 소원 기원 행사, 경품 추첨 및 건강과 관련된 부대행사, 완주자 전원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 및 관광객은 행사 당일(9시30분~) 길놀이 무대 옆 접수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남원시보건소 최태성 소장은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에게 걷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천을 유도하여 규칙적인 신체활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춘향사랑 가족 힐링걷기』행사에 관한 문의는 남원용성로타리클럽(063-631-3670),   남원시보건소 건강생활과(063-620-7953)로 하면 된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