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5-07 22:30



0430총무과-제88회 춘향제 자원봉사단 발대식 가져1.jpg

 

제88회 춘향제의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하는 춘향제 자원봉사단 발대식이 지난 2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춘향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렸다.


금년 춘향제 자원봉사자 모집은 지난 3월 8일부터 시작해 총 1,600여명의 봉사자를 모집했으며, 이날 발대식에는 150여명의 봉사단체 대표가 참석해 소공연장을 가득메워 성황을 이뤘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춘향제 자원봉사단장과 분야별 행사팀장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결의문 낭독, 자원봉사 요령, 소양교육 등으로 시종밝은 분위기속에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축제의 꽃은 자원봉사다.'라며 자원봉사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한껏 드높여 세웠다.


올 춘향제 자원봉사단으로 위촉된 양경림 자원봉사센터장은'나눔은 우리를 진정한 부자로 만든다.자원봉사의 가치 확립과 남원시 발전을 위해 행사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최선의 친절을 선보이자며 다짐했다.


한편 올해로 88회를 맞이한 춘향제는 오는 5월 18일부터 5월 22일까지 5일간에 걸쳐 4개분야 25개 종목이 흥미있고 다채롭게 펼쳐질 계획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